한 달째 보이지 않는 여자친구 유주, 어디로 사라진 걸까
2018-11-22 14:40
add remove print link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 유주...소속사 측 “문제 없어”
“12월부터 여자친구 모든 스케줄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

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최유나·21)가 한 달 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
유주는 지난달 27일 이후 여자친구 공식 스케줄에 불참해왔다. 지난 3일 부산 공연에서는 여자친구가 유주를 제외한 재녹음 버전 음악과 안무, 동선을 선보여 팬들의 우려가 커졌다.
팬들 사이에서 실종설까지 흘러나온 가운데 소속사 쏘스뮤직이 우려에 대한 제대로된 공지를 하지 않아 팬들의 분노는 가라앉지 않고 있다.
여자친구 쏘스뮤직 측은 유주가 한 달 가량 팀 활동에 빠졌음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반응이다.
소속사 측은 유주가 여자친구 공식 스케줄에 불참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유주에게는 아무 문제가 없고 12월부터 여자친구 모든 스케줄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며 "몸이 아픈 것도 아니다. 지금 드릴 수 있는 말은 문제가 없다는 말뿐"이라고 22일 위키트리에 말했다.
팬들 사이에서 유주를 둘러싼 각종 설이 흘러나오고 있는데 공지 하나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는 "유주가 행사 한두 개 정도 불참한 건데 너무 화제가 된 거 같다. 그 외에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