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설 황금연휴 맞아 호캉스 패키지 선봬
2019-01-22 16:50
add remove print link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 인사동

최장 9일의 설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비스 호텔은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매력적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출이 많은 설 연휴, 영화 패키지부터 디너 뷔페 패키지까지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합리적인 요금으로 만나보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달콤쫀득한 ‘하겐다즈 모찌’ 를 증정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룸에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슈페리어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하겐다즈 모찌 시리즈 (티라미수 또는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2개를 증정한다. 특히, 이 하겐다즈 모찌 시리즈는 겨울에만 판매되는 한정 신제품으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가오는 설 명절, 아이스크림 한입과 호캉스 즐기며 일상으로부터 달콤한 해방감을 맛보길 추천한다.
패키지 시행 기간은 2월 1일부터 10일까지이며, 요금은 9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설 명절 연휴, 호텔 내 갖은 서비스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가성비 갑 패키지를 내놓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르 스타일 (Le Style) 레스토랑 2인 디너 뷔페와 숨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2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전 11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그리고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하여 제대로 ‘휴식’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특히, 디너 뷔페 설날 특선 메뉴로 한우 사태로 끓인 떡 왕 만두국, 호박 플레이트를 곁들인 한방 갈비찜 등을 선보여 호텔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2월 4일부터 9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4만 4천원, 금요일과 토요일 15만 5천원이다. (부가세 별도)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모처럼만의 휴식과 영화를 즐기려는 현대인들에게 맞춤형인 ‘이비스 무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이용 시 2인 조식과 전국 롯데시네마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영화 감상에 빠질 수 없는 클라우드 캔맥주 2캔과 테이크아웃 나초칩을 제공하여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투숙 시 호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주차 무료 서비스까지 제공되니 명절 연휴 모처럼 한산한 명동 시내를 여유롭게 돌아보며 쇼핑과 영화, 그리고 휴식까지 누려보자.
투숙은 1월 28일부터 2월 8일까지. 요금은 13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그런가 하면,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온 가족이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 티켓 2매를 제공하여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아트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단, 고객이 직접 공연 일정 확인 후 관람 하루 전 유선 상으로 예약 가능 여부 문의 필수) 또한, 블록 색연필과 컬러링 도안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기브어웨이를 함께 증정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여유로운 휴식은 덤.
‘설프라이즈 패키지’는 2월 1일부터 1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요금은 10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간만에 찾아온 긴 연휴에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 취향 저격 이비스 호텔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유로운 휴식을 누려보자.
-
김문수 “형수님에 욕, 가짜 총각” vs 이재명 “소방관에 갑질, 내란수괴 비호”…치열한 공방전
-
2차 토론서도 집중 난타당한 이재명 “대한민국 토론 문화 아직 많이 미숙하단 생각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