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연예인 카톡방이...” 딘딘이 공개한 김종국 단톡방 내용 (사진)

2019-04-02 11:40

add remove print link

가수 딘딘이 SNS에 공개한 내용
“종국이 형은 정말 무시무시한 형이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가수 김종국 씨가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내용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져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가수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카카오톡 채팅창이 캡처된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해당 캡처 사진에는 '김종국 풋살팀 임시채팅...'이라는 카카오톡 단체방 이름과 김종국 씨와 본인이 나눈 대화 내용이 담겨있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서 딘딘은 "아ㅠㅠㅠ호주 다녀온 다음에 기온 차 때문이지 감기에 걸린 것 같다. 죄송하다. 오늘은 (풋살에) 불참해야 될 것 같다. 몸이 너무 아프다ㅠㅠㅠ"라고 했다.

그러자 김종국 씨가 "하...감기 때문에??? 저거 감기라고 쓴 거 맞지???"라며 "골절이나 근육 파열 아니고...감기 맞지? 호주에서 영어 많이 써서 골절을 감기로 쓴 거 아니지?"라고 남겨 웃음과 공포감을 동시에 줬다.

딘딘 인스타그램 스토리
딘딘 인스타그램 스토리

딘딘은 해당 내용 캡처 사진에 "FC 타이거즈 화이팅..!", "종국이 형은 정말 무시무시한 형이다. 감기도 좀 걸리고 해요, 형..."이라는 문구도 남겼다.

김종국 씨는 평소 주변 지인들에게 운동을 권장하는 운동 마니아로 유명하다.

김종국 씨 인스타그램
김종국 씨 인스타그램

지난 1월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잠심 L타워 123층 계단을 오르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