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희망에너지플러스사업 전기차 전달식 가져
2019-06-28 15:32
add remove print link
전력거래소,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행복 나눔 7대 프로젝트’일환
송월동 지역아동센터에 전기차 1대 후원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지난 27일 한국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최영철)와 함께 추진하는 ‘희망에너지플러스’ 사업을 통해 송월동 지역아동센터에 전기자동차 1대를 후원했다.
희망에너지플러스사업은 지난 해 9월 나주시와 전력거래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가 체결한 ‘행복 나눔 7대 프로젝트’에 포함된 사업이다.
전력거래소가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나주시 전기자동차 민간보급사업과 연계해 아동복지시설의 노후 된 차량을 전기차로 교체·지원한다.

조영탁 이사장은 “전기차 이용을 통한 미세먼지 저감은 물론, 시설의 에너지 효율화를 도모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관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분야의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많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온정 넘치는 지역사회 구현에 동참해주시는 전력거래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따듯한 복지 실천과 복지시설 편의개선, 지원에 힘써가겠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