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탈락해도 예능·광고·화보 러브콜 난리 난 이진혁

2019-07-29 21:55

add remove print link

프로듀스X101 최종 11위 탈락자 이진혁 업계 관심 쇄도
이진혁 내달 팬미팅 개최 예능·광고·화보 활동 예고

'프로듀스X101'은 끝났지만 이후 연습생들에 대한 관심은 지속되고 있다. 그 중 티오피미디어 연습생으로 출연했던 이진혁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9일 조이뉴스24는 이진혁 씨에게 각종 예능 프로그램 러브콜은 물론 광고, 화보 요청까지 잇따르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진혁 씨는 프로듀스X101 탈락 이후 MBC '라디오스타', JTBC '혼족어플' 출연을 확정 지으며 본격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진혁 씨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제안을 받은 상황이라 조만간 추가 출연 방송이 결정될 전망이라고 전해졌다.

이진혁 씨는 광고계 러브콜도 잇따라 받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진혁 씨는 화장품, 의류 등 약 10개 이상 브랜드로부터 광고 제안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진혁 씨는 지난 19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생방송 파이널까지 진출했으나 최종 11위로 아쉽게 탈락했다.

그룹 '업텐션'으로 이미 한 차례 데뷔를 했던 이진혁 씨는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탄탄한 실력과 밝은 성격으로 인기를 끌었다. 그는 프로듀스X101 포지션 평가 당시 난파 직전 '거북선' 조를 살리는 역할을 해내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진혁 씨는 다음달 10일 개인 팬미팅 '진혁해'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늘 공지 봤죠? 10일에 봐요~><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팬미팅

이진혁 Lee Jin Hyuk(@ljh_babysun)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