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아쉽게 탈락했지만 제일 먼저 지상파 방송타는 이진혁

2019-07-26 10:45

add remove print link

프로듀스X101 이진혁 MBC 라디오스타 출연 확정
8월 방영 예정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 이진혁입니다????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아기태양

이진혁 Lee Jin Hyuk(@ljh_babysun)님의 공유 게시물님,

'프로듀스X101' 연습생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이진혁 씨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26일 스타뉴스는 이진혁 씨가 오는 31일 MBC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진혁 씨는 지난 19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뛰어난 랩 실력과 유쾌한 캐릭터로 사랑 받았다.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 했다가 좌절을 겪어 다시 연습생으로 도전했다. 그는 마지막 생방송 무대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 데뷔조 엑스원(X1)에 들지는 못했다.

이진혁 씨 탈락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으로 각인돼 탈락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탈락했지만 데뷔조 멤버들 못지 않은 큰 관심과 화제성을 갖고 있어 '라디오스타' 출연 예고만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스타' 측에서도 26일 "이진혁이 '라디오스타' 출연을 확정했다"며 "다음 주 녹화하고, 8월 초 방송 예정이다"고 밝혔다.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이진혁 씨는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 중 처음으로 지상파 방송에 얼굴을 알리게 됐다. 이진혁 씨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 방송분은 다음달 중 방영 예정이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