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만 집중… 옵션 비용 200% 환불 보장 ‘다낭 여행’

2019-08-27 16:59

add remove print link

옵션 비용의 200%를 환불 보장
멋스러운 야경 투어

‘바구니 배’와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돋이 모습. 사진제공 / 보물섬투어
‘바구니 배’와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돋이 모습. 사진제공 / 보물섬투어
패키지여행의 장점은 항공·호텔·여행 코스·이동시간 등을 일일이 직접 챙기지 않아도 되고 무엇보다 자유여행 대비 저렴한 가격에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하지만 현지에서 추가 옵션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이를 보완하기 위해 보물섬투어에서 패키지여행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옵션 비용 요구 시 200% 환불 보장’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보물섬투어의 3박 5일 다낭·호이안 여행에 포함된 기본 옵션 혜택 이외에 현지에서 가이드가 추가 옵션을 요구한다면 ‘옵션 비용의 200%를 환불 보장’해주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오전·오후 출발의 다양한 비행 스케줄을 제공하며 전 일정 호텔 스위트룸 숙박과 다낭 바빌론 스테이크를 포함한 고퀄리티 특식을 제공한다. 또한 베트남 유심칩과 다낭 국제공항 입국 시 오랜 시간 줄을 서는 불편함 없이 신속한 입국이 가능한 ‘VIP 패스트 트랙’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 2회, 베트남 전통 ‘바구니 배’ 체험, 다낭의 모습을 색다른 시각으로 구경하는 전동카 체험, 전통의상 아오자이를 입고 사진 찍는 체험 등 다낭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포함된다. 여기에 다낭에서 약 30㎞ 떨어진 고대 항구도시 호이안까지 함께 방문해 멋스러운 야경 투어를 즐길 수도 있다.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를 입고 사진 촬영. 사진제공 / 보물섬투어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를 입고 사진 촬영. 사진제공 / 보물섬투어

베트남 다낭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항상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다. 즐길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저렴한 물가에 비교적 가까운 비행시간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현지 추가 비용 때문에 발생하는 여행의 피로감은 줄이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