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 소셜방송 신청하려면?

2012-02-13 08:23

add remove print link

[위키트리 소셜스튜디오 내부 모습]위키트리 소셜방송은 누구라도 직접 방송에 참여해서 SNS

[위키트리 소셜스튜디오 내부 모습]

위키트리 소셜방송은 누구라도 직접 방송에 참여해서 SNS와 직접 대화를 나누는 열린 방송입니다.

방송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방송을 신청하고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신청>

- 전화 02)3789-8900 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webmaster@wikitree.co.kr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글 내용에 방송제목, 방송 주요내용, 출연자 소개, 방송 희망일시 및 시간(최장 1시간) 등을 써주시고, 메일 제목 앞부분에 [소셜방송]이라고 덧붙여주시면 됩니다.

- 또한 아래와 같이 위키트리에 직접 기사 형식으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 위키트리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위키트리 '글쓰기'를 통해 일반 기사를 쓰듯이 글을 쓰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글 내용에 방송제목, 방송 주요내용, 출연자 소개, 방송 희망일시 및 시간(최장 1시간) 등을 써주시고, 글 제목 앞부분에 [소셜방송]이라고 덧붙여주시면 됩니다.

- 신청글 작성이 완료되면 이 글을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방송 시간 배정>

- 방송 신청 내용에 대해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서 반응을 살펴 방송시간을 배정합니다. 추후 SNS에서의 반응 정도에 일정한 기준을 정할 예정입니다. 방송 시간은 해당 글에 함께쓰기 방식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방송 시간이 결정되면 위키트리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SNS 상에 예고됩니다. 동시에 해당 글에 생방송 위젯이 설치됩니다.

<생방송 실시>

- 예고된 방송 시각 30분 전에 맞춰 출연자가 위키트리 소셜스튜디오에 나와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 생방송 중에 스튜디오 대형 스크린에 나오는 트위터, 페이스북 상의 실시간 질문에 대해 직접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