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신안군복지재단, 사랑의 김장재료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
2024-11-21 04:10
add remove print link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강정희)은 지난 18일 신안군공설운동장에서 후원단체,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을 비롯한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사랑의 김장재료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농협목포신안시군지부, 신안군수협, 신안군산림조합, 목포신협, 압해농협, 신안천사김, 신백록식품, 어의풍력발전, 신의면 웰빙소금밭, 신의면 소금동네 등 11개 기관에서 3,500만 원 상당의 새우젓 등 김장재료 7종을 후원하여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와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 안미영 회장은 “이웃을 위해 뜻을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받은 재료로 봉사자들의 정성스러운 손맛을 더한 맛있는 김장김치를 담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강정희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김장재료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달된 물품은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펴 잘 배부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매년 김장재료 나눔에 참여해 주신 후원자 및 기관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에 힘입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신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