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전문대학’ 1위 인증패 받아

2025-03-03 13:31

add remove print link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과 기업 신뢰도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지난달 27일 최재영 영진전문대 총장(왼쪽)과 한상록 KMAC 전무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전문대학 1위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영진전문대 제공
지난달 27일 최재영 영진전문대 총장(왼쪽)과 한상록 KMAC 전무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전문대학 1위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영진전문대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 영진전문대학교(이하 영진)는 최근 ‘2025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전문대학’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교내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수여식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상록 전무, 민병식 센터장, 영진전문대학교 최재영 총장 및 본부 보직자들이 참석했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대학)’은 KMAC가 혁신‧고객‧직원‧사회‧이미지 가치 등 6대 핵심 가치를 기준으로 기업 종사자, 증권사 애널리스트,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이번 평가는 91개 산업, 745개 기업을 대상으로 4개월간 진행됐으며, 총 1만1천여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영진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전문대학’ 1위에 14년 연속 선정된 가운데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기업 신뢰도’, ‘교육의 질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1977년 개교한 이 대학은 전문대학 교육 혁신을 선도하는 대표 모델로 자리 잡았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발맞춰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첨단 신기술 및 사회실무 분야의 전문 인력에 주력하고 있다.

최재영 총장은 “우리 대학은 주문식교육 기반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 및 기관과 협력해 신산업 및 사회실무 분야로 교육과정을 확대 개편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전문대학 교육의 품격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