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봄, 코레일 기차여행 할인으로 마음까지 따뜻하게

2025-03-07 16:16

add remove print link

KTX·관광열차 최대 50% 파격 할인…내일로 1만원 혜택까지

3월 ‘여행가는 달’ 홍보 포스터 / 코레일
3월 ‘여행가는 달’ 홍보 포스터 / 코레일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코레일이 '2025 여행가는 달(3월 1일~31일)'을 기념하여 기차여행 상품 할인 판매에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발맞춰, 코레일은 다음 달 6일까지 다채로운 기차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X 연계 상품, 주중 최대 50% 할인

코레일은 먼저 KTX와 숙박, 렌터카 등을 결합한 여행 상품에 대해 대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X 운임은 주중 최대 50%, 주말 및 공휴일에는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봄꽃 여행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도 마련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공주 동학사 벚꽃 기차여행 △여수 봄꽃 전령 당일 KTX 기차여행 △환상의 진해 벚꽃 군항제 여행 △거제 지심도 동백꽃 유람선 상품 등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은 취향에 따라 봄꽃 향기 가득한 기차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관광열차 5개 노선, 운임·요금 50% 할인

특별한 테마를 담은 관광열차 할인도 빼놓을 수 없다. 동해산타열차, 백두대간협곡열차, 남도해양열차, 서해금빛열차, 정선아리랑열차 등 5개 인기 노선의 관광열차 운임과 요금이 최대 50% 할인된다.

내일로, 권종 상관없이 1만원 할인

젊은층에게 특히 인기 있는 철도 자유여행 패스 ‘내일로’도 할인된다. 코레일은 ‘내일로’를 권종에 상관없이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Adult권’(연속 7일권 10만 원, 선택 3일권 9만 원)과 ‘Youth권(29세 이하)’(연속 7일권 7만 원, 선택 3일권 6만 원)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3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코레일 홈페이지·앱에서 구매

이번 기차여행 할인 상품의 열차 이용 기간은 3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이며, 상품 구입은 3월 7일부터 코레일 홈페이지(korail.com)와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가능하다. 코레일 측은 예매 상황에 따라 상품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밝혔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레일 홈페이지(korail.com) 또는 “2025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travelmon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 이민성 고객마케팅단장은 “봄을 맞아 다채로운 기차여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기차여행의 낭만과 자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이윤 기자 eply69@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