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시장 "더 살기 좋은 포천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2025-03-14 16:33
add remove print link
포천시민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이렇게라도 감사의 인사를 전해
백영현 포천시장은 14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가슴 따뜻한 소식 한 가지를 전해드린다'는 글을 올렸다.

백 시장은 "며칠 전 익명의 독지가께서 우리 포천시에 찾아오셔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억5000만원을 기탁해 주셨다"면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글을 통해 밝혔다.
이어, "포천시민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이렇게라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더 살기 좋은 포천시를 만들어가겠다"고 언급했다.

백영현 시장이 올린 글에는 '훈훈한 소식에 감동이다', '대대손손' 복 많이 받으세요', '살맛나는 세상입니다. 내것도 남의것도 욕심을 부리는데 이렇게 귀한 기부를 주신분이 진정 천사입니다. 포천시에 사는 나 자신이 흐뭇합니다'라는 감사의 댓글 들이 이어지고 있다.
가슴 따뜻한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립니다.
백영현 포천시장 페이스북 며칠 전 익명의 독지가께서 우리 포천시에 찾아오셔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억5000만원을 기탁해 주셨습니다.
어머니 고향이 포천이셔서 상속받은 금액 중 일부를 우리시에 기부하셨다고 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뜻에 따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유용하게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뵙고 감사의 인사를 드렸어야 하는데.. 재난 현장에 상주하느라 그러지 못했습니다.
포천시민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이렇게라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살기 좋은 포천시를 만들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