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계명문화대 식품영양학부, 후학 사랑 장학금 전달 및 우수 졸업생 시상

2025-03-16 16:37

add remove print link

이영순 명예교수, 졸업생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뜻을 담아 장학금 전달
최아현 졸업생, 한국식품영양관련학과교수협의회장상 수상

계명문화대 식품영양학부 강의실에서 장학금 전달 및 졸업식 시상식 행사가 열리고 있다.  / 계명문화대학교 제공
계명문화대 식품영양학부 강의실에서 장학금 전달 및 졸업식 시상식 행사가 열리고 있다. / 계명문화대학교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계명문화대학교 식품영양학부는 최근 졸업식을 맞아 후학 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과 우수졸업생 시상식 행사를 가졌다.

대학 식품영양학부 강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학과 교수 및 졸업생들이 참석했다.

이영순 명예교수는 이날 졸업생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뜻을 담아 장학금을 전달하며 “졸업생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훌륭한 영양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선 학업과 교내외 활동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졸업생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아현 졸업생이 한국식품영양관련학과교수협의회장상을, 신현아 졸업생은 대한영양사협회장상, 장경철 졸업생은 우수졸업생 표창장을 받으며 학부의 명성을 높였다.

정유미 식품영양학부장은 “계명문화대 식품영양학부는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우수 인재를 꾸준히 배출해왔다”며 “건강증진과 만성질환 예방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대에, 졸업생들이 전문 역량을 발휘해 국민 건강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