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유아교육과, 2025학년도 학과 MT 진행
2025-03-26 15:29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유아교육과, 2025학년도 학과 MT 진행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유아교육과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로 나주 중흥 골드스파 & 리조트에서 선후배 간의 화합과 공동체 역량 증진을 위한 MT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MT 출발에 앞서 본교 무등관 1311 강의실에서 학생회 임명식 진행을 시작으로 안전교육과 성폭력 예방 교육을 실시했으며, MT 장소 도착 후에도 숙소 관리팀에서 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1부에서는 조별로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고 저녁 식사 시간에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으면서 선후배 간의 돈독해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2부에서는 평생지도교수 및 동아리지도교수와 만남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조별로 친목 다짐 게임과 장기자랑 등을 진행하여 더욱 친밀해지고 학생들의 숨겨왔던 끼를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재학생들은 “이번 MT를 통해 지도교수님과 더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으며, 학과 선후배들과 부담 없이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유아교육과 학생회장은 “MT에 즐거워하는 학생들을 보니 뿌듯했고 단합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다. 학생회 임원 모두가 한층 더 성장하는 기분이 들어 앞으로 더 많은 기대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아교육과 김경란 학과장은 “학생회가 잘 준비한 덕분에 이번 MT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도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즐겁게 학교를 다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