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물리치료학과, 2025학년도 MT 진행
2025-03-26 16:27
add remove print link
“선·후배 간의 즐거운 화합”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물리치료학과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여수 디오션리조트에서 MT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수진과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친목을 다지고, 선후배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MT는 물리치료학과 제17대 학생회 ‘Step by Step’이 주관하였으며, 1학년부터 4학년까지 총 151명(재학생 146명, 전임교수 5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행사로는 학과 내 우수 마일리지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신입생들의 대학 생활 적응을 돕고 선·후배 간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진행된 체육대회에서는 다양한 종목을 통해 협동심을 길렀고 레크레이션은 학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신입생들은 “기대와 설렘을 안고 학과 첫 공식 행사를 마쳤다”며 소감을 밝혔고, 재학생들은 “학우들과 소통하며 친해질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선·후배가 함께 어우러져 학과에 대한 소속감을 느낄 수 있었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광주여대 물리치료학과 학생회 주○현 회장은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학생회 임원들과 함께 많은 고민을 하며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MT를 통해 학우들이 서로 소통하고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