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공회의소, 배낙호 시장 초청 기업인 간담회 개최
2025-04-07 13:32
add remove print link
배 시장, 기업현장 목소리 청취 시간 가져

[위키트리=김천] 황태진 기자 = 경북 김천시 배낙호 시장이 당선 후 처음으로 기업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 기업지원 등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는 지난 3일 회의소 2층 중회의실에서 배낙호 시장을 초청해 관내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기업현장 목소리를 담았다.
이번 간담회는 배낙호 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와 안용우 김천상공회의소 회장, 김준선 부회장, 이명자 부회장 등 관내 주요기업 대표 및 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배낙호 시장은 당선 소감과 함께 시정 방향 등에 대해 설명하며, 어려운 시기 기업들의 안정적인 운영과 성장을 위한 지원책 등에 대해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또한, 참여 기업인과 환담을 통해 기업 현안과 애로사항에 대해서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용우 회장은 “간담회에 앞서 배낙호 시장님의 당선을 축하드린다. 시정 운영에 무궁한 성과로 우리 김천이 더욱 발전했으면 한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하 며, “최근 미국의 관세부과 등 큰 대내외 악재속 에도 고군분투하고 있는 기업들이 안정적인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적극적인 일자리 정책 요청, 우량기업 유치로 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배낙호 시장은 “최근 경기상황과 기업업황에 대해 잘 알고 있다. 특히 어려운 여건 속에도 지역경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를 너무나 잘 알고 있다”며, “김천의 좋은 일자리와 성장은 기업이 무조건 잘되야 지속될 수 있다. 기업이 잘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