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주류, ‘2025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서 고객만족 주류유통기업 부문 대상 수상

2025-04-17 13:56

add remove print link

주류 유통의 새로운 혁신을 이끄는 기업

'2025 자랑스러운 기업(기관, 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 사진 / 미소주류 제공
'2025 자랑스러운 기업(기관, 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 사진 / 미소주류 제공
미소주류가 지난 15일 개최된 ‘2025 자랑스러운 기업(기관, 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고객만족 주류유통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시상식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 인물, 브랜드)의 특색 있는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용산구, 전라북도 진안군,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정송학 상임감사, 경상남도 함양군의회 양인호 의원 등 총 54개의 기업, 인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슈퍼테너 양승호, 소프라노·팝페라가수 박지은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해당 브랜드는 단순히 주류를 공급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유통의 효율성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실현하고자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소량 맞춤 유통, 매장별 주류 추천, 공급 스케줄 최적화 등 도매업의 한계를 보완한 실질적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박상욱 대표는 “앞으로도 유통 전문성과 신속한 대응력을 기반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과 지역사회,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며 대한민국 주류 유통 시장의 새로운 표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