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세드(HASSED),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 대상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2025-05-02 09:43
add remove print link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에서 만나는 럭셔리 홈스타일링
15년 노하우,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프리미엄 가구

헷세드(HASSED),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 대상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잠실의 대표 아파트로 꼽히는 '엘리트' 단지(잠실 엘스, 잠실 리센츠, 잠실 트리지움)와 함께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의 시세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소파·침대 브랜드 헷세드(HASSED)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에는 대표 소파 제품인 '아이리스', '휘슬', '피코르'와 침대 제품인 '모빌리안', '프린스' 등이 포함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간별로 추가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1,0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별도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헷세드는 오는 5월 24일(토)까지 소파 또는 침대 구매 시, 신제품 128만원 상당의 고밀도 릴렉스 쿠션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쿠션은 머리, 목, 어깨를 고르게 지지하고 체중을 부드럽게 분산시켜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헷세드는 15년간 공식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섬유기업 도레이사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고 있다. 도레이는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관리되는 ‘7000BX’ 오리지널 인공피혁을 공급하고 있다.
헷세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파·침대 완제품으로 OEKO-TEX Standard 100 Class 1(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획득한 브랜드다. 이 인증은 유아 및 소아가 입에 넣거나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섬유 제품에 부여되는 최고 등급으로, 제품의 안전성과 친환경성을 입증한다.
관계자는 “과거 소파 마감재로 주로 사용되던 천이나 가죽 소재는 피부에 직접 닿을 때 불편한 점이 많았다”며 “7000BX 소재는 기존 소재의 단점을 보완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소파의 품질을 한층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식물 유래 비율을 높인 스웨이드 풍의 오리지널 인공피혁으로 마감된 헷세드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관리 편의성, 적절한 통기성, 내구성을 모두 갖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지속가능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이 소재는 다양한 컬러로 제공되어 소파와 침대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헷세드 전문 매장은 송파 본점을 비롯해 인천 송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