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도 참석… '우리들의 블루스' 출연 다운증후군 배우, 오늘(3일) 결혼
2025-05-03 09:54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정은혜 3일 결혼식 올려
배우 겸 캐리커처 작가 정은혜가 5월 3일 결혼식을 올린다. 장소는 경기도 양평군 문호리리버마켓. 이날 시장 분위기와 어우러져 따뜻한 축제가 될 전망이다.

정은혜는 결혼식 전날 자신의 SNS에 "3일 결혼식이에요. 전야제도 열어요. 많이 오셔서 축하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그동안 응원을 보내온 이들이 현장을 찾을 수 있도록 공개한 셈이다.
본식에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한지민도 참석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2022년 4월 방영된 tvN 드라마에서 쌍둥이 자매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정은혜는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언니 역할을 맡아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정은혜는 1990년생으로 그동안 다양한 전시와 활동을 통해 캐리커처 작가로도 활약해왔다.
일상의 인물들을 섬세하게 담아낸 그림을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선보였고 꾸준히 창작 활동을 이어왔다.
결혼을 앞두고 있던 사실은 지난 2월 유튜브 채널에서 연인과 함께 출연하며 직접 공개한 바 있다.
home
용현지 기자
gus88550@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