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 모두를 울린 '한국 드라마'의 주역들… 울컥하는 근황 전해졌다 (+사진)

2025-05-04 21:55

add remove print link

한지민의 우정, 정은혜 결혼식에 담긴 따뜻한 마음
다운증후군 작가의 사랑과 꿈, 결혼식의 감동

배우 한지민이 배우 겸 작가인 정은혜와의 의리를 지켰다.

정은혜, 조영남 부부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한지민 / 한지민 인스타그램
정은혜, 조영남 부부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한지민 / 한지민 인스타그램

정은혜는 지난 3일 경기도 양평군 모처에서 남자친구인 조영남 씨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어메이징 아웃사이더 아트센터에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 결국 결혼에 골인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우리들의 블루스'를 집필한 노희경 작가와 배우 한지민, 김우빈, 이정은, 문지인, 김기리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지민은 다음 날인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은혜처럼 사랑이 가득했던 결혼식! 너무너무 축하해 은혜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은혜, 조영남 부부 결혼식에 참석해 인증샷을 찍은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띤 정은혜와 그 옆을 지키는 한지민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호흡을 맞춘 정은혜, 한지민 / 한지민 인스타그램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호흡을 맞춘 정은혜, 한지민 /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과 정은혜는 2022년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애틋한 쌍둥이 자매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특히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사적인 만남을 통해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은혜는 다운증후군을 지닌 작가로, 섬세한 감성과 따뜻한 시선으로 대중의 마음을 울려왔다.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순덕 역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일러스트 작가로서 다수의 개인전을 열며 활발히 활동해왔고, 그의 그림과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영감을 전하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