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 날의 마법 선물 행사' 성료

2025-05-08 11:35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와 부모 모두 사랑이 넘치는 5월

경기 양평군(군수 전진선)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2일, 관내 미취학 영유아 가정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날 기념 가족행사 ‘어린이날의 마법 선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전진선 양평군수
전진선 양평군수

이번 행사는 1부 ‘환경사랑 숏폼 공모전 시상식’, 2부 ‘어린이 매직쇼-사랑의 라이트 쇼’ 공연으로 구성됐으며, 경품 추첨과 어린이날 선물 꾸러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부 ‘환경사랑 숏폼 공모전 시상식’은 환경교육도시 양평의 취지에 맞춰 가정 내 환경교육 실천을 독려하고자 기획됐으며,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1점, 장려상 2점 총 5점의 작품이 선정됐다. 수상작은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공식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부에 진행된 ‘사랑의 라이트 쇼’ 공연은 국내 최초 체험형 매직 콘서트로 ‘사랑’을 주제로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직쇼를 선보이며 어린이날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매직쇼를 보며 뜻깊은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며 “온 가족이 함께 저녁에 문화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좋았다”고 전했다.

조연경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공연을 준비했다”며 “아이와 부모 모두 사랑이 넘치는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매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육아종합지원센터 공식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누리집 또는 유선(☎773-2331)으로 문의하면 된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