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율 높은 인기템…SNS서 난리 난 다이소 '1000원'짜리 꿀템
2025-05-08 14:58
add remove print link
“메이크업 똥손이여도 섬세함 UP! 시켜줄 치트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다이소가 또 한번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했다. 단돈 1000원짜리 제품이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재구매템'으로 자리 잡은 상품이 등장했다.

바로 '메이크업 수정스틱'이다. 이 상품은 가격은 착하지만 활용도는 놀라울 만큼 높다. 이미 수많은 이용자들이 실용성과 가성비에 감탄하며 다양한 후기와 사용법을 공유하고 있다.
다이소 메이크업 수정스틱은 10mm 긴형과 2mm 짧은형 두 가지로 출시돼 있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 메이크업은 물론 생활 곳곳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긴형은 눈 밑이나 볼 등 넓은 부위에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 제격이다. 솜 끝이 일반 면봉보다 훨씬 얇고 길어 섬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덕분에 아이라이너나 섀도우 번짐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메이크업 똥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짧은형은 훨씬 더 정밀한 작업에 적합하다. 스틱 지름이 약 2mm로 초미세 부위까지 섬세하게 닿는다. 흡수량이 적어 낭비가 없고, 아이라인 세부 수정이나 네일아트, 크림 도포 같은 작업에도 탁월하다. 사용자들 역시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입을 모은다.
화장 수정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다. 이어폰, 키보드 등 전자기기 틈새 청소에도 이 스틱은 빛을 발한다. 얇은 솜 끝이 일반 면봉으로는 닿지 않는 좁은 틈새까지 깔끔하게 청소해준다. 실제로 에어팟 먼지 제거 후기를 남긴 사용자들도 적지 않다. 특히 틈새 청소가 필요한 곳에서는 일반 면봉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처럼 메이크업 수정부터 전자기기 청소까지 다용도로 쓸 수 있는 메이크업 수정스틱은 100개입에 불과 1000원이다. 높은 가성비와 실용성 덕에 이미 SNS에서는 '없으면 불편한 생활 필수템'이라는 반응이 줄을 잇는다. 일부 품목은 일시 품절 사태까지 빚을 정도다.
일상의 작은 불편함을 깔끔하게 해결해주는 다이소의 1000원 꿀템. 메이크업 실수를 간편히 수정하고, 전자기기 틈새까지 깔끔히 관리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그야말로 재구매를 부르는 이유를 스스로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