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칠성야시장 방문

2025-05-11 14:24

add remove print link

김 권한대행, 10일 야시장 운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상인 돕기나서

(왼쪽부터 2번째)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이 지난 10일 대구 칠성야시장 방문 후 한 상인과 소통하고 있다. / 대구시 제공
(왼쪽부터 2번째)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이 지난 10일 대구 칠성야시장 방문 후 한 상인과 소통하고 있다. / 대구시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은 지난 10일 저녁 9시 최근 침체된 야시장 운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돕기 위해 대구 칠성야시장을 직접 방문했다.

이날 김 권한대행은 매대 운영자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장상훈 칠성종합시장연합회 회장의 건의사항 등을 경청했다.

이어 관련 부서에는 “칠성야시장 활성화를 위한 실효성 있는 방안을 적극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

김 권한대행은 또 현장에서 다양한 음식을 직접 맛본 뒤, “저렴한 가격에 음식의 품질이 매우 뛰어나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하며 “더 많은 시민들이 야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대구시 직원들에게도 “각종 행사나 회식 시 칠성야시장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라”고 당부했다.

대구시는 앞으로도 지역 상인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야시장 활성화 및 지역 경제 회복에 힘쓸 계획이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