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배구부, 단국대에 3:1 승~KUSF 대학배구 U-리그 대회 상승세 이어가
2025-05-14 11:04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배구부, 단국대에 3:1 승~KUSF 대학배구 U-리그 대회 상승세 이어가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배구부는 지난 10일 2025 KUSF 대학배구 U-리그 경기에서 단국대학교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3:1(25-18, 25-14, 17-25, 25-17)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갔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광주 호남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렸으며, 광주여대는 안정적인 수비와 조직력으로 단국대를 제압했다.
광주여대 배구부를 이끄는 최성우 감독은 경기 후 “선수들이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경기에 임해준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팀의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경기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 MVP에 선정된 김나현 선수는 공격과 수비 양면에서 팀의 승리에 큰 역할을 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팀원들과 호흡이 잘 맞았고, 무엇보다 승리에 대한 간절함이 컸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여자대학교는 이번 승리로 리그 상위권 진입에 한 걸음 더 다가서며 다음 경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