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배구부, 호남대에 3:0 승~제106회 전국체육대회 광주시 여자일반부 배구 대표 확정
2025-05-14 15:18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배구부, 호남대에 3:0 승~제106회 전국체육대회 광주시 여자일반부 배구 대표 확정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배구부는 지난 13일 호남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106회 전국체육대회 광주광역시 배구 대표 결정전에서 호남대학교를 3:0으로 꺾고 여자일반부 대표로 확정되었다고 14일 밝혔다.
2023년 창단한 광주여대 배구부는 탄탄한 전력으로 매 대회 결승까지 진출하여 여대부 배구단의 강자로 올라서고 있으며, 2024년도에는 KUSF 여자대학부에서도 우승하는 등 최강의 팀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13일 열린 경기에서는 모든 선수들이 공격과 수비 양면에서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주며 3:0으로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광주여대 배구부 최성우 감독은 “강도 높은 훈련에도 포기하지 않고 승리를 일구어낸 선수들과 이선재 총장님을 비롯한 학교 교직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전국체전에서도 반드시 승리하여 학교의 명예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