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드디어 2달간 시행한다…오는 22일부터 '개봉박두'
2025-05-15 12:38
add remove print link
5/22~7/20 60일간 진행
올여름에도 스타벅스 굿즈를 둘러싼 치열한 '오픈런'과 품절 대란이 예상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와 협업해 오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는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라코스테의 프렌치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테라코타 컬러를 포인트로 적용했다. 5월 롤랑가로스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다.
증정품은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두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조하면서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은 스타벅스 회원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프리퀀시가 완성되며, 이후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미션 음료는 22일부터 출시되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포함해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다.

와이드 폴딩 체어는 넓은 좌판과 손쉬운 접이식 구조로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타폴린백에 넣어 간편하게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다.
멀티플백은 넉넉한 수납 공간과 사이드 포켓이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데일리 백은 물론 여행, 운동, 피크닉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트랩을 연결하면 크로스백으로도 쓸 수 있다.
트렌타월은 오코텍스 인증 라인에서 제작돼 안전성이 검증됐고, 레이온과 면 혼방 소재로 부드럽다. 180cm 길이로 비치타월, 요가타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올해 여름 e-프리퀀시에서는 처음으로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이 추가됐다. 이는 e-프리퀀시 완성 후 다른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e-쿠폰을 보유한 고객이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예약할 수 있다. 와이드 폴딩 체어 프레임에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고, 텀블러, 휴대폰 등의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다. 색상은 체어와 동일한 그린, 아이보리 2종이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을 통한 모바일 예약 시스템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