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까사호텔 첫 웨딩 쇼케이스, ‘라까사 테라스 웨딩’ 오픈 하우스 개최
2025-05-15 13:56
add remove print link
감성적인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웨딩

광명KTX역 근처에 있는 라까사호텔 광명이 오는 29일(목)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라까사 테라스 웨딩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해당 장소는 돌잔치, 소규모 웨딩, 감성적인 플라워 스타일 연출로 잘 알려진 호텔로, 최근 야외 테라스 웨딩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호텔의 다양한 웨딩 공간을 직접 소개하기 위해 이번 오픈하우스를 처음으로 마련했다.
이번 오픈하우스에서는 호텔 7층 테라스, 16층 컨퍼런스홀 '라씨엘로', 펜트하우스 등 주요 웨딩 공간이 모두 공개된다. 7층 테라스 웨딩 공간은 최대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싱그러운 야외 웨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16층 ‘라씨엘로’는 60~80명 규모의 소규모 웨딩에 적합한 공간이다. 또한 펜트하우스 공간은 상견례나 브라이덜 샤워 등 프라이빗한 모임을 위한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
행사 당일 방문객은 다양한 웨딩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웨딩 전문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웨딩 플랜을 제안 받을 수 있다. 현장 상담 및 계약 고객에게는 대관료 할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할인, 샴페인 타워 제공,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3단 웨딩 케이크 컷팅 이벤트, 전문 웨딩 사회자 무료 지원 등 추가 혜택이 마련돼 있다.
웨딩 플래너를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운영된다. 오픈하우스를 통한 계약 연계 시 더블 리베이트와 함께 해당 호텔 숙박권 1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자연 속 웨딩을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브랜드만의 감성과 공간을 보다 생생히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오픈하우스를 기획했다”며 “예비 신랑 신부와 웨딩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랜드는 이번 오픈하우스를 통해 야외 테라스 웨딩, 소규모 맞춤형 웨딩, 프라이빗 이벤트 등 다양한 웨딩 스타일을 제시하고, 고객 맞춤형 웨딩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한편, ‘라까사 테라스 웨딩 오픈하우스’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라까사호텔 광명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