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서 마스크 쓰고 자전거 타지마세요”…악뮤 이수현, 강력 경고 왜?

2025-05-20 11:28

add remove print link

새빨개진 얼굴 공개하며 경고한 이수현

악뮤(AKMU) 이수현의 유쾌한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악뮤 이수현 / 이수현 인스타그램
악뮤 이수현 / 이수현 인스타그램

이수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에서 마스크 쓰고 자전거 타지 마십시오. 왜인지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현은 체크무늬 상의를 입은 채 자연스러운 민낯을 드러냈다. 특히 마스크 자국이 남은 듯, 눈가와 이마가 붉게 그을려 시선을 끈다. 예상치 못한 햇볕에 당황한 듯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남매 듀오 악뮤(전 악동뮤지션)는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 2014년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악뮤 이수현 / 이수현 인스타그램
악뮤 이수현 / 이수현 인스타그램

데뷔 앨범 PLAY는 전곡이 이찬혁의 자작곡으로 채워졌고, 타이틀곡 ‘200%’, ‘Give Love’, ‘얼음들’이 연이어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악뮤만의 감성과 색깔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이후에도 악뮤는 ‘리얼리티’,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DINOSAUR’, ‘오랜 날 오랜 밤’, ‘낙하 (with 아이유)’,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후라이의 꿈’, ‘전쟁터’, ‘Love Le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