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해냈다…5만 원 넘는 것도 있는데, 불과 5000원에 파는 '이 제품'
2025-05-24 00:05
add remove print link
접이식에 1200W 출력, 콤팩트한 사이즈 눈길

다이소가 최근 선보인 '헤어드라이어' 신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가격 대비 무난한 성능과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 사이즈,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다이소가 선보인 헤어드라이어 제품명은 '접이식 헤어드라이기B'이다. 기존에 있던 다이소 헤어드라이어를 업그레이드한 신상품이다. 이 제품의 가격은 5000원이다. 그야말로 부담 없게 쓸 수 있는 대중적인 가격이다. 보통 시중에서 헤어드라이어는 2~5만 원 정도는 줘야 구매할 수 있다. 고급형 헤어드라이어 가격은 10만 원을 훌쩍 넘어간다.

다이소 헤어드라이어는 5000원이라는 가격 대비 무난한 성능을 낸다는 평가를 받는다. 물론 가격대가 있는 헤어드라이어와 단순 비교하는 건 무리겠지만, 휴대하면서 간단히 젖은 머리카락을 말리거나 손질하는 데에는 무난한 성능을 내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이소 헤어드라이어는 1200W의 출력(소비전력)을 내며 약풍과 강풍 2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다. 또 헤어드라이어의 바람을 분산시켜주는 '직선형 분산 노즐'을 채택했다고 다이소는 설명했다. 이 헤어드라이어는 접이식으로 돼 있어 여행이나 캠핑, 출장 등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졌다. 제품의 사이즈도 콤팩트하다. 무게는 327g이며 제품 사이즈는 11cm x 21.4cm x 6.3cm다.
다이소는 이 헤어드라이어와 관련해 "협소한 공간도 걱정 없는 접이식 헤어드라이어다. 드라이기가 커서 휴대나 수납이 어렵다면 다이소 접이식 헤어드라이어를 추천한다. 바람을 분산시키는 노즐로 한층 편안하게 머리를 말려준다. 약풍, 강풍으로 풍량을 조절할 수도 있어 매우 유용하다. 접으면 콤팩트한 사이즈로, 작은 수납함에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가방에도 무리 없이 들어가서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다"라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다양한 상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1000원부터 5000원대가 주를 이루는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팔고 있다. 최근 부담 없는 가격의 뷰티 관련 제품도 매장에서 선보여 MZ 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편리하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