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21대 대통령 선거 대구·경북 여성본부, 필승 결의대회 개최

2025-05-23 09:58

add remove print link

대구·경북 여성지방의원 및 여성당직자들 등 150여명 참석
이인선 본부장, “여풍당당, 정정당당하게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김문수 후보를 대통령으로”필승 결의

국민의힘 대구경북 여성본부 필승 결의대회' 개최/국민의힘 대구시당
국민의힘 대구경북 여성본부 필승 결의대회' 개최/국민의힘 대구시당

국민의힘 대구·경북 여성본부는 22일 대구시당 5층 강당에서 ‘여풍당당! 정정당당! 대구·경북 여성본부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필승 결의대회에는 국민의힘 대구선대위 강대식 의원(총괄선대본부장),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이인선 의원(여성본부장), 이달희 의원, 강선영 의원, 조지연 의원(이상 여성본부 전략기획위원회 공동위원장),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대구·경북 여성지방의원 및 여성당직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제21대 대통령 선거 승리를 향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참석한 대구선대위 강대식 공동선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현재 오차범위 안에 있다”며 “TK의 자존심을 걸고 우리가 역전승 시킬 수 있다”며 승리의 의지를 밝혔으며 중앙선대위 여성본부장을 맡고 있는 이인선 의원은 “오늘의 이 열기로 우리는 못 할 것이 없다”며,“말 그대로 여풍당당, 정정당당하게 우리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김문수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자”고 강력히 주장했다.

또한, 여성본부 전략기획위원회 공동본부장인 이달희 의원은 “김문수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드는 것이 대한민국을 지키는 일이다”고 강조하였고, 강선영 의원은 “6·25 때 칠곡에서의 다부동 전투의 승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을 지켰듯이, 대구·경북이 힘을 합쳐 대한민국을 지켜야 한다.”며 이번 대선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home 김소영 기자 dptnalewk@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