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미리보기] 출연진·선곡 라인업, '시대 공감'편 송가인→김소유·김나희까지 총출동
2025-07-07 17:20
add remove print link
7일 KBS1 가요무대 '시대 공감'편 방송 정보
KBS1 '가요무대' 1905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 정보를 알아보자. 이번 주 '가요무대'는 '시대 공감' 특집으로 꾸며진다.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905회에서는 배금성을 필두로 트로트 스타 송가인과 김소유, 김나희 등 다양한 가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첫 무대는 배금성이 ‘사랑이 비를 맞아요’로 포문을 연다. 이어 신수아가 고복수의 ‘타향살이’, 배진아가 현인의 ‘비 내리는 고모령’을 재해석하며 향수를 자아낸다.
남산은 남진의 명곡 ‘님과 함께’를 부르며 진한 감동을 전하고, 서정우는 홍세민의 ‘흙에 살리라’를 통해 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김성환은 본인의 곡 ‘약장수’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예고했다.
이어 김유라가 ‘먹물 같은 사랑’, 황진영이 ‘인연의 끈’, 최영철이 ‘내가 이러려고’ 등 각자의 개성이 담긴 곡으로 무대에 오른다.
최홍림과 한수영은 이색 듀엣 무대 ‘핸드폰이 어딨나’로 생기 있는 음악을 전할 예정이다.
후반부에는 송민경이 이자연의 ‘찰랑찰랑’, 김소연이 금사향의 ‘홍콩 아가씨’를 재현하며 무대의 풍성함을 더한다. 김중연은 남진의 ‘그대여 변치 마오’로 애틋한 감정을 전하고, 김의영은 박재홍의 ‘유정 천 리’를 열창한다.
마지막 무대에는 송가인, 김소유, 김나희와 숙행, 두리, 강예슬, 김희진 등이 함께 꾸미는 합동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목포의 눈물’부터 ‘울릉도 트위스트’, ‘평생’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으로 방송의 대미를 장식한다.
매주 대한민국 대중가요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는 KBS1 ‘가요무대’는 이번 회차를 통해 시대를 넘어 마음을 울리는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전망이다.
'기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주 '가요무대' 1905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1905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1. 사랑이 비를 맞아요(배금성) / 배금성
2. 타향살이(고복수) / 신수아
3. 비 내리는 고모령(현인) / 배진아
4. 님과 함께(남진) / 남산
5. 흙에 살리라(홍세민) / 서정우
6. 약장수(김성환) / 김성환
7. 먹물 같은 사랑(김유라) / 김유라
8. 인연의 끈(황진영) / 황진영
9. 내가 이러려고(최영철) / 최영철
10. 핸드폰이 어딨나(최홍림, 한수영) / 최홍림 + 한수영
11. 찰랑찰랑(이자연) / 송민경
12. 홍콩 아가씨(금사향) / 김소연
13. 그대여 변치 마오(남진) / 김중연
14. 유정 천 리(박재홍) / 김의영
15. 목포의 눈물(이난영) + 울릉도 트위스트(이시스터즈) + 평생(송가인) / 송가인+김소유+김나희, 숙행+두리+강예슬+김희진, 다 같이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