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무조건 기회…쿠팡서 무려 '최대 65%' 할인하는 여름 대형 세일 소식 떴다
2025-07-10 10:06
add remove print link
아이부터 어른까지, 스마트한 여름 쇼핑!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쿠팡에서 여름맞이 물놀이 용품 대형 세일을 선보인다.
쿠팡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물놀이 용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핫한 계절, 서머 플랜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행사에서는 코코릭, 마더웍스, 쿠아로, 데이닉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2500여 종의 물놀이 용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래쉬가드, 수영복, 아쿠아슈즈 등 특정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 원 이상은 7000원, 7만 원 이상은 1만 5000원의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행사는 고객의 쇼핑 목적에 따라 더욱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테마관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아이와 함께라면’ 테마관에서는 보행기 튜브, 풀장, 목욕놀이 완구 등 아이들과의 물놀이에 적합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어른들만 떠난다면?’ 테마관에서는 비치웨어, 스노클링 용품, 야외 레저용 잡화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은 베르띠아 암링자켓 유아동 튜브, 코코릭 아동 선글라스 미러렌즈, 튜브트리 암튜브 양쪽 세트, 세이스타일 유닛 나시 A롱 원피스, JAJU 여성용 통기성 리넨 블렌디드 민소매 롱 원피스 등이다.
최근 이른 더위로 인해 전국의 워터파크와 해수욕장이 예년보다 이르게 문을 열면서 물놀이 준비를 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쿠팡 관계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를 위한 물놀이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스마트한 여름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전제품도 대폭 할인한다. 쿠팡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진행하는 '으뜸 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 구매 시(유선 진공청소기는 2등급) 구매 비용의 10%(개인별 30만 원 한도)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으며 대상 상품은 쿠팡 가전 디지털 카테고리 및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정부 환급과 별개로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카드사별로 최대 5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쿠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