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미리보기] 출연진·선곡 라인업, '사랑 愛'편 미트3 우승 김용빈 출연
2025-07-14 14:42
add remove print link
14일 KBS1 가요무대 '사랑 愛'편 방송 정보
KBS1 '가요무대' 1906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 정보를 알아보자. 이번 주 '가요무대'는 '사랑 愛' 특집으로 꾸며진다.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906회에서는 가수 김상희, 장미화, 김용빈, 양지은, 이규대, 장송호, 김용임, 이도진, 서주경, 한혜진, 강혜연, 현숙, 성민, 미스김, 이은하, 최진희가 무대를 펼친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랑을 주제로 한 명곡들이 대거 등장하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상희는 ‘처음 데이터’로 포문을 열며 개성 있는 목소리로 무대를 장악한다. 이어 장미화는 ‘어떻게 말할까’를 통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다. 김용빈은 ‘당신이 좋아’로 남진과 장윤정의 전통을 이어받아 유쾌한 멜로디를 전한다.
양지은은 ‘열아홉 순정’을 통해 밝고 청춘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이규대는 ‘짝사랑’을 부르며 아련한 감정을 전달한다. 장송호는 ‘봉선화 연정’으로 전통 한국 가요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이 밖에 김용임 ‘사랑의 밧줄’, 이도진의 ‘순이 생각’ 무대가 이어진다. 서주경은 ‘당돌한 여자’로 시원하고 당당한 매력을 뽐낸다. 한혜진은 ‘너는 내 남자’를 열창한다.
강혜연은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를 통해 세련되고 감동적인 무대를, 현숙은 ‘푹 빠졌나 봐’로 귀엽고 매력적인 사랑의 이야기를 노래한다. 성민은 패티김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를 부르며 명곡을 재현한다.
또, 미스김은 ‘나 하나의 사랑’을, 이은하는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을 부르며 변하지 않는 사랑의 애절함을 표현한다. 최진희는 ‘사랑의 미로’를 부르며 무대 말미를 장식한다.
시청자들은 각 가수들이 전하는 사랑의 이야기를 통해 가슴 깊은 추억과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주 '가요무대' 1906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1906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1. 처음 데이터(김상희) / 김상희
2. 어떻게 말할까(장미화) / 장미화
3. 당신이 좋아(남진&장윤정) / 김용빈
4. 열아홉 순정(이미자) / 양지은
5. 짝사랑(바블껌) / 이규대 (바블껌)
6. 봉선화 연정(현철) / 장송호
7. 사랑의 밧줄(김용임) / 김용임
8. 순이 생각(물레방아) / 이도진
9. 당돌한 여자(서주경) / 서주경
10. 너는 내 남자(한혜진) / 한혜진
11.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남궁옥분) / 강혜연
12. 푹 빠졌나 봐(현숙) / 현숙
13. 그대 없이는 못 살아(패티김) / 성민
14. 나 하나의 사랑(송민도) / 미스김
15.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이은하) / 이은하
16. 사랑의 미로(최진희) / 최진희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