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미리보기] 출연진·선곡 라인업, '7월의 신청곡'편 김혜연→조정민
2025-07-21 16:56
add remove print link
21일 KBS1 가요무대 '7월의 신청곡'편 방송 정보
KBS1 '가요무대' 1907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 정보를 알아보자. 이번 주 '가요무대'는 '7월의 신청곡' 특집으로 꾸며진다.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907회에서는 가수 김혜연, 박우철, 유지나, 김성환, 이미리, 이정옥, 임현정, 조정민, 박일준, 하나영, 파파금파, 이조아, 우연이, 하남석의 무대가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청중의 마음이 담긴 신청곡을 정성껏 풀어낼 예정이다.
먼저, 김혜연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으로 경쾌한 무대를 시작한다. 박우철은 '연모'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절절한 감정을 표현하며 유지나는 '어화 내님'을 열창하며 애틋한 마음을 전한다.
김성환은 '약장수'로 세월을 거스르는 추억을 상기시키고, 이미리는 '흥타령'을 통해 역동적인 에너지와 흥을 돋군다. 이정옥은 '숨어 우는 바람 소리'로 애절함을 풀어내며 임현정은 '그 여자의 마스카라', 조정민은 '가지지 못한 사랑'으로 매력을 뽐낸다.
박일준은 '우리가 남인가'로 인생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하나영은 이미자의 여전한 명곡 '여자의 일생'을 통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파파금파는 '부모님 전 상서'로 부모님에 대한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담아내고, 이조아는 최백호의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로 명곡의 구슬픈 멜로디를 재현한다. 우연이는 '케세라세라'로 희망적인 삶을 노래하고 하남석은 감성적인 노랫말 '밤에 떠난 여인'으로 무대 마지막을 빛낸다.
이번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은 저마다의 삶과 생의 이야기를 회상하고 위로받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시청자들과 공감을 나눌 이번 주 '가요무대' 1907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1907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1. 서울 대전 대구 부산(김혜연) / 김혜연
2. 연모(박우철) / 박우철
3. 어화 내님(유지나) / 유지나
4. 약장수(김성환) / 김성환
5. 흥타령(이미리) / 이미리
6. 숨어 우는 바람 소리(이정옥) / 이정옥
7. 그 여자의 마스카라(임현정) / 임현정
8. 가지지 못한 사랑(조정민) / 조정민
9. 우리가 남인가(박일준) / 박일준
10. 여자의 일생(이미자) / 하나영
11. 부모님 전 상서(파파금파) / 파파금파
12. 내 마음 갈 곳을 잃어(최백호) / 이조아
13. 케세라세라(우연이) / 우연이
14. 밤에 떠난 여인(하남석) / 하남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