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그냥 마시지 마세요!” 요즘 난리 난 ‘이 거품 맥주’ 제대로 즐기는 법 알려드립니다

2025-07-23 18:10

add remove print link

생맥주 특유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

최근 쫀쫀한 거품부터 부드러운 목 넘김 까지, 생맥주 특유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 맥주 마니아들 사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신상 맥주가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인데요. 이 맥주, 그냥 마시면 안 되고, 제대로 즐기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한맥 생맥주캔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충분한 냉장 보관이 중요한데요. 최소 6시간 이상 시원하게 식혀야 거품도 예쁘게 올라오고, 개봉했을 때 흘러넘칠 걱정도 없다고 해요. 충분히 식혔다면 ‘풀 오픈 탭’을 열고, 거품이 차오를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이때 양손으로 캔을 감싸면 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센스있는 안주 선택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한맥은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워 삼겹살이나 바지락 술찜 같은 한식 안주가 가장 잘 어우러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여기에 오늘의 킥! 제품 속 QR코드를 스캔하면, 한맥이 고른 이달의 영화를 왓챠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7월은 감성적인 연출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파과’를 상영하고 있으니, 친구와 함께 보기 딱 좋겠네요. 푹푹 찌는 날씨가 이어져 한 발자국도 나가기 싫은 요즘. 오늘 저녁에는 빵빵한 에어컨 아래에서 거품 가득한 한맥과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home 박은해 기자 qdg27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