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25-07-29 13:27

add remove print link

관광자원의 우수성과 홍보 역량 십분 발휘

최기문 영천시장(왼쪽부터 2번째)과 시 관계자들이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영천시 제공
최기문 영천시장(왼쪽부터 2번째)과 시 관계자들이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영천시 제공

[영천=위키트리]전병수 기자=경북 영천시는 최근 개최된 ‘제10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최신 관광산업 동향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올해는 전국 지자체, 해외관광청, 여행사 등 총 450여 개 부스가 참여했다.

영천시는 박람회에 참가해 관광자원의 우수성과 홍보 역량을 십분 발휘하고, 관광 산업의 국제적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참신한 방식으로 부스를 운영하고, 중독성 있는 ‘보현산별빛축제’ 로고송과 함께 홍보 패널 영상을 송출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영천 9경을 소재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부스 방문객 수를 극대화했다.

영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천시가 대한민국 관광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도시임을 알릴 수 있었다”라며 “국제적으로 ‘별 볼일 많은 낭만 도시 영천’을 브랜딩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