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고수들이 선택한다…1000원인데 독일 최고급 재료로 만든 '이 제품'

2025-08-04 00:05

add remove print link

품질도 좋고 쓸모도 많은 다이소 제품

다이소 매장이 고객들로 붐비는 모습.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를 활용해 제작한 자료 이미지입니다. 실제 모습과 다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 매장이 고객들로 붐비는 모습.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를 활용해 제작한 자료 이미지입니다. 실제 모습과 다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독일 업체의 최고급 재료로 만든 제품인데도 다이소에서 단돈 1000원에 판매하는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이소 고수들이 선택한다는 가성비 최고 '알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사이에서 "가격이 저렴한데 품질도 좋고 쓸모도 많다"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화제의 다이소 제품은 '매직스펀지'다.

해당 제품은 독일 업체 바스프(BASF)의 최고급 정품 재료(초극세사 멜라민폼)로 만들었다. 다이소 '매직스펀지'를 두고 중국산 저가 제품으로 잘못 알고 있는 사람도 일부 있지만, 한국 업체가 정식 수입해 다이소에 납품하는 독일 바스프의 정품이다. 가격은 1000원(일부 제품은 2000원)이다.

바스프는 독일 루트비히스하펜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종합 화학 기업이다. 한국에서도 이름이 잘 알려진 독일의 유명 업체다. 합성염료에서 시작해 플라스틱, 농화학, 정밀화학, 석유화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다이소의 '매직스펀지' 재료로 사용되는 멜라민폼은 바스프의 대표 제품 가운데 하나로 우수한 세척력과 내구성 등을 자랑한다.

다이소 '매직스펀지'는 다양한 오염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마법같은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의 조각으로 나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매직스펀지'는 강한 마찰력으로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별도의 세정제 없이도 '매직스펀지'에 물만 묻혀서 사용하면 된다. '매직스펀지' 포장에는 독일 국기와 함께 '바스프사 정품'이라고 쓰여 있다.

주방용품, 욕실, 거실, 타일, 가전 및 사무기기 등의 찌든 때 제거와 벽지, 장판, 마루의 찌든 때 또는 낙서 제거에 '매직스펀지'를 사용하면 효과적이라고 다이소는 설명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매직스펀지' 모습 / 다이소 제공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매직스펀지' 모습 / 다이소 제공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매직스펀지' 모습 / 다이소 제공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매직스펀지' 모습 / 다이소 제공

다이소는 해당 제품에 대해 "'매직스펀지'는 멜라민 수지(멜라민폼)의 초극세사로 만든 스펀지로 삼각형 모양의 단면을 가진 마찰력이 우수한 청소용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오염에 마법처럼 사용하는 매직스펀지. 물에 적시기만 하면 준비 끝. (제품이) 여러 조각으로 분할돼 있어 좁은 면이나 굴곡진 면에 사용하기 편리하다"라고 덧붙였다.

다이소는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사용 전 장갑을 착용한다. 거친 표면으로 인해 상해의 가능성이 있다. '매직스펀지'를 깨끗한 물에 적힌 후 가볍게 물기를 제거해 오염된 부위에 가볍게 문질러 준다"라고 밝혔다. 주의 사항과 관련해서는 "'매직스펀지'를 비틀어 짜지 않는다. 쉽게 파손될 수 있다. 화기에 가까이 두지 않는다. 변기에 버리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이소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500원부터 5000원까지 가성비 높은 상품을 팔고 있다. 최근 부담 없는 가격의 뷰티 관련 제품도 매장에서 선보여 MZ 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편리하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