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콩국수, 오늘의 맛집

2025-08-08 17:54

add remove print link

'생방송 투데이' 3829회 맛집 소개

8월 8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29회에서는 "우리 동네 홍[보]반장이 간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전원 속으로" "인정 맛집"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 코너가 방송된다.

'생방송 투데이'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생방송 투데이'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삼시세끼 책임지는 맛의 슈퍼우먼! 편

'우리 동네 반찬 가게'에서는 다양한 반찬으로 고객들의 끼니를 책임져주는 서울 강서구의 '남도반찬가게'가 소개된다. 이곳은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여러 종류의 반찬을 제공해 입맛별로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손수 만들기 어려운 반찬들도 간편하게 찾아 먹을 수 있으니 바쁜 직장인과 자취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반찬 맛있어요" "종류가 많아요"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반찬, 맛깔나는 특색 있는 반찬 사러 갑니다" "맛있는 반찬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남도반찬가게'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 인정 맛집 - 서울 콩국수 맛집 TOP3 편

이번 방송에서는 서울 콩국수 맛집 TOP3로 꼽은 서울 강남구 '밀란국수 개포본점'를 찾아간다. 이곳은 고소한 콩물과 쫀득한 면발의 조화로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려 줄 콩국수 맛집이다. 신선함이 살아 있는 콩국수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방문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담백한 맛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식사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콩국수 진짜 국물 진하고 완전 고소해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김치도 맛있어서 국물 다 마셔버렸어요" "크림 떠먹는 것처럼 술술 넘어가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밀란국수 개포본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40분부터 오후 9시 10분까지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