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포함 전국 지점서 '여름마감 이득위크' 대규모 할인행사 돌입
2025-08-10 13:39
add remove print link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대구경북권을 비롯한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 지점에서 동시 진행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대구·경북권을 비롯한 전국 전 지점에서 ‘여름마감, 가격마감 이득위크’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전국 공통 사은프로모션으로는 12일 오후6시부터 13일까지 ‘8월 파이널 쿠폰’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랜드의 이멤버 앱을 통해 5천원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전국 매장에서 패션 또는 모던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활용 가능하다.
대경권의 지점별로도 다양한 특화 행사들이 펼쳐진다. 수성점에선 13일 단 하루, 패션관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1만원권을, 패션·모던·식품관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롤링핀 베이커리 또는 더카페 5천원권을 증정한다.
또 지하 2층 바이킹 스크린 파크골프 오픈 기념으로 4층 골프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파크골프 18홀 이용권도 선물한다.
대경권 주요지점에서 주요 테마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쇼핑점과 수성점에선 ‘로엠걸즈’, ‘더데이걸’, ‘애니바디’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종가 여름특가전을 비롯해, 럭셔리 여성의류·영캐주얼·남/여성 및 골프웨어, 아동 브랜드 등 계절과 연령을 아우르는 특별행사가 동시에 준비된다.
쇼핑점은 ‘더레노마’, ‘발렌시아’, ‘KL’ 여성의류 사계절 상품전과 ‘게스’, ‘NC베이직’ 등 캐주얼 브랜드의 여름 특가전도 만날 수 있다. 수성점에선 이헌영 단독 사계절 상품대전과 ‘슈펜’ 시즌오프전, ‘헤이린뉴욕’ 핫썸머 특별전, ‘치크’, ‘밀리밤’ 등 아동 래쉬가드 세트 특가전 등이 진행된다.
대경권 식품매장 행사는 13일부터 3일 또는 5일간 또는 7일간 열린다. 복숭아, 샤인머스캣, 군위 자두, 1등급 한우, 노르웨이 연어 등 제철 식재료를 한정특가로 선보이고, 행사기간 중 매일 오후 5시에는 ‘퇴근런’ 타임세일도 병행한다.
동시에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및 경기도 중소기업 상생특가, 킴스클럽 수입식품 컬렉션, 2득템 행사, 오프라이스 및 애슐리 상품 특가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풍성하다.
모던하우스 전 지점(동아쇼핑, 수성, 강북, NC엑스코, 경산점)에서는 여름마감 테마세일과 함께 저속노화 주방템, 베딩·배개 시리즈, 조리용기 세트 등 인기 생활용품 할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와 고객 맞춤형 사은행사, 초특가 상품전을 통해 여름 시즌 이득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전국과 지역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을 통해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