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2025 예천읍상설시장 맥주페스티벌 개최
2025-08-11 16:40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15일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제공 ... 지역경기 활성화 꾀해

[위키트리=예천] 황태진 기자 = '2025 예천읍상설시장 맥주페스티벌'이 다양하고 더욱 풍성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찾아온다.
경북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15일, 예천상설시장에서 맥주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3~9시까지 상설시장 아케이드 구간과 주차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오후 5시부터 1000원 생맥주 판매를 시작으로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눈과 입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군은 구간별 총 4개의 생맥주 부스 운영으로 접근성을 높이고, 18개 점포 상인들이 참여한 먹거리부스와 플리마켓을 통한 닭강정, 치킨, 순대, 튀김류, 베트남전통음식, 컵과일, 마카롱, 꼬치 등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방문객들을 위한 맥주 브랜드 맞추기, 맥주병 큰소리로 따기, 맥주 빨리 마시기, 수박 빨리 먹기 등의 게릴라이벤트와 참가자들 선물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도 준비돼 있다.
또한 윤혜리, 김이난, 조정화, 미아, 구자복 등 초청가수들의 흥겨운 공연이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김학동 군수는 “이번 맥주페스티벌을 통해 원도심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상권을 대표하는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이달 1~15일 오후 7시까지 예천읍상설시장에서 2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행운권이 제공되며, 당일 오후 8시부터 추첨을 통해 냉장고, TV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해 휴가철 상설시장 유동인구 및 매출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