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재료 가득 오코노미야키, 오늘의 맛집

2025-08-11 18:01

add remove print link

'생방송 투데이' 3830회 맛집 소개

8월 11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30회에서는 "투데이 it" "맛있는 퇴근" "수군수군 미스터리" "락킷리스트" "외국인의 밥상" 코너가 방송된다.

'생방송 투데이'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생방송 투데이'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 맛있는 퇴근 - MZ세대가 극찬한 오코노미야키 편

'맛있는 퇴근'에서는 오코노미야키 맛집으로 꼽히는 서울시 마포구의 '오시 망원본점'을 소개한다. 이곳은 '오시 모단야끼' '네기 오시노미야끼' '클래식 오시노미야끼' '야끼소바 삼겹살말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맛별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다. 특히 메뉴마다 다채로운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배부르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현지의 맛과 흡사하여 일본에서의 추억이 잠시 떠올랐어요" "개별 철판으로 음식을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오시 망원본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다.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 외국인의 밥상 - 오스틴을 사로잡은 모둠 돼지구이 한 상 편

'외국인의 밥상'에서는 충북 옥천군의 '방아실돼지집'을 찾아간다. 이곳의 '생고기 모둠'은 잡내 없이 깔끔하고 쫄깃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불판 위에 지글지글 구워진 고기에 파채 등을 함께 싸먹으면 입안 가득 감칠맛이 폭발한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고기가 아주 끝내줍니다" "질이 좋고 고기 부위가 여러가지로 섞여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쫀득하고 탱탱한 고기 양껏 맛있게 먹었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방아실돼지집'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4시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