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문화재단, 어린이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 개최

2025-08-13 14:17

add remove print link

2025 달성 아동극 시리즈 네 번째 작품
스트셀러 동화 원작, ‘다름은 틀림이 아니다’는 메시지 전달

어린이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 포스터.  / 대구 달성문화재단 제공
어린이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 포스터. / 대구 달성문화재단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대구 달성문화재단은 오는 23일과 30일 달성군여성문화복지센터 국화홀에서 어린이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베스트셀러 작가 고정욱의 동화를 원작으로, 아프리카 초원을 배경으로 한다.

목이 짧게 태어나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받던 기린 ‘지피’가 밀렵꾼의 위협 속에서 마을을 구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리면서, ‘다름은 틀림이 아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소중함을 전할 예정이다.

또 공연을 통해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라이브 노래, 화려한 안무 및 무대 조명 등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티켓은 18일 오전 10시부터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다.

관람 가능 연령은 36개월 이상이다. 자세한 문의는 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053-668-4253)로 하면 된다.

한편 ‘2025 달성 아동극 시리즈’는 지역 아동과 가족에게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함께하는 건전한 여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연중 기획·운영 중이다.

올해 3월부터 네 번째 이어지고 있는 아동극 시리즈는 매번 개최 시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