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씽씽이' 이을 '블루윌'과 '핑코'
2013-02-22 14:50
add remove print link
“씽씽! 다정한 내 친구 아기 자동차 씽씽이~”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익숙한 CM송의
“씽씽! 다정한 내 친구 아기 자동차 씽씽이~”
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익숙한 CM송의 주인공, 현대차의 ‘씽씽이’ 기억하시나요?

현대차는 '씽씽이'의 모티브를 이어받은 새로운 캐릭터들을 선보이며 자동차와 친환경 관련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어린이용 웹사이트 '브룸랜드(www.vroom-land.com)'도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어린이들은 자동차를 어떻게 인식할까요?
‘브룸랜드’에서는 어린이들이 자동차를 보다 친근하게 접하도록 게임과 애니메이션 등 재미있는 컨텐츠를 결합해 선보이고 있는데요.
자동차 주행 이나 퍼즐과 같은 각종 미니게임, 페이퍼토이 만들기, 신규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을 체험하며 어린이들이 어렵지 않게 자동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내 신원인증은 이렇게~]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지구를 구하는 팝업북 형태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보다 친근하고 알기 쉬운 친환경 교육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그 동안 '씽씽이' 캐릭터 컨셉으로 어린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선 현대차는 '브룸랜드'를 통해 이 후속 캐릭터로 '블루윌'(Bluewill)’과 '핑코'(Pinko), 그리고 어린이 캐릭터로는 '액셀'(Accel)과 '라디'(Radi)를 선보였는데요.

[불루윌이 이렇게 뿅~]
현대차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 차체에 흰색 데칼을 입힌 깜찍한 ‘블루윌’을 소개합니다. '블루윌'은 달리면 달릴수록 환경을 깨끗하게 만드는 신개념 친환경 자동차 컨셉으로 태어났구요.

분홍색 차 '핑코'는 친환경 에너지를 이용해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답니다.

또 현대차는 브룸랜드와 새로운 캐릭터들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경기도 분당구 소재 한국잡월드에서 23일 런칭 기념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날 어린이들과 함께 한국잡월드에 방문하시면,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태양에너지 모으기 게임' 등 온라인 상의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외에도 현대차는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안전의식과 체험을 제공하는 '제2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를 21일부터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고 있습니다.
체험•관람•전시•놀이관으로 구성된 이 박람회에서는 화재•재난시 대피 요령, 안전운전체험, 로보카 폴리관, 기상 리포터 체험, 소화기 사용법 등 총 30여 개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하도록 다양한 부스를 마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