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서 너도나도 사간다는 '9900원짜리' 제품…10% 할인도 해줍니다
2025-08-24 08:00
add remove print link
9900원 제품 2개를 구매하면 10% 가격 할인

이마트를 방문하려는 분들이 환영할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특히 위스키를 좋아하는 분들이 기다리던 할인 행사 소식이다.
이마트가 '블랙 앤 화이트(700ml)' 위스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위스키는 이마트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타 유통업계에서 1만 원 중후반대로 판매된 상품이었으나 1만 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이마트에서 9900원에 판매하는 '블랙 앤 화이트' 위스키를 2병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목요일인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는 이번 '블랙 앤 화이트' 위스키 할인 행사와 관련해 "초저가 브랜드 위스키 '블랙 앤 화이트'가 더욱 저렴하게 돌아왔다. 블렌디드 위스키의 명가 조니워커 키몰트를 그대로 담아 부드러운 단맛과 은은한 시트러스 향. 단독으로 마셔도, 하이볼로 즐겨도 좋다. 입점 점포에 한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이마트 매장, 이마트 홈페이지 또는 이마트 공식 앱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블랙 앤 화이트'는 1884년 스코틀랜드에서 출시된 유서 깊은 위스키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스키 '조니워커'의 원액인 '달위니', '클라이넬리쉬' 등 여러 싱글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섞은 블렌디드 위스키인 만큼 다채로운 향을 즐길 수 있다. 캐러멜, 바닐라, 과일향과 함께 은은한 스파이시함까지 갖추고 있다.
'블랙 앤 화이트'는 칵테일 문화가 발달된 남미 및 유럽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콜라 및 레모네이드, 레드불 등의 다양한 음료를 섞어 마시는 것이 유행이다. 한국에서도 하이볼 칵테일용으로 자주 쓰인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다양한 향의 조화가 갖춰져 '가성비 하이볼'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대한민국 대표 대형마트다. 1993년 창립 이래 소비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전국에 점포를 운영하며 식품, 생활용품,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는 품질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역 특산물 판매와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