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돼 겨우 샀어요” 지금 전국 다이소서 구하기 힘들다는 '이 제품' 정체
2025-08-23 16:00
add remove print link
반짝반짝 빛나는 3000원짜리 화제의 다이소 제품
다이소 '유리구슬 미니 무드등'의 가격은 3000원이다. 이 제품은 투명한 유리구슬에 네잎클로버 모양이 있으며 은은하고 따스한 느낌의 불빛이 들어온다. 방이나 거실 등에서 분위기를 내는 인테리어 소품 무드등으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이 제품은 무드등(유리구슬 포함) 1개와 받침대 1개가 들어 있다. 크기는 가로(지름) 약 6cm, 세로(높이) 약 7.5cm다.
다이소는 해당 제품에 대해 "찬란하게 빛나는 네잎클로버, 행운이 깃든 유리구슬 무드등이다. 따사로운 전구색 LED 컬러, 은은한 오렌지 컬러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약 1m의 USB 케이블을 포함해 충전기에 꽂아 책상, 침대 옆에 두고 활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해당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유리구슬을 LED 받침대 위에 올려놓은 뒤 USB 단자를 어댑터에 연결해 사용한다. 어댑터(별도 구매)는 포함되지 않았으며 고속 충전기(5V 초과)는 사용 금지다"라고 밝혔다.
다이소는 해당 제품 주의 사항에 대해서는 "고속 충전기는 사용하지 않으며 가급적 책상, 테이블 등 안정적인 장소에 두고 사용한다. 빛이 밝으므로 직접 눈으로 쳐다보지 않는다. 장시간 미사용 시 USB 단자를 분리한다"라고 설명했다.

다이소 '유리구슬 미니 무드등'을 구매한 고객들의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몇 번 품절돼 겨우 샀네요" "후기 좋고 구매하기 어려운데 겨우 사봤어요" 등 품절 대란 속에서 해당 제품을 겨우 구매했다는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또 "가격 생각하면 완전 만족이에요" "책상에 놓고 기분 전환용 무드등으로 쓰면 딱 좋다" 등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다만 밝기 조절이나 온·오프 전원 스위기가 없어 아쉽다는 의견도 일부 있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다이소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다이소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500원부터 5000원대가 주를 이루는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팔고 있다. 최근 부담 없는 가격의 뷰티 관련 제품도 매장에서 선보여 MZ 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편리하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