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우동 맛집 外
2025-08-20 17:33
add remove print link
'2TV 생생정보' 8월 20일 방송 정보
8월 20일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다채로운 현장으로 채워진다. 하루 120만 개를 쏟아내는 라면 공장의 생산 비밀부터 가수 자두가 추천한 일본식 우동 맛집 탐방, 11년째 섬에서 두 집 살림을 이어가는 가족의 사연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 북아프리카 튀니지에서 전해진 특별한 한국 음식 체험과 대한민국 1호 탈북 배우 김혜영의 숨겨진 사연까지 흥미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생생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新vj특공대] 하루 120만 개 생산! 라면 공장을 가다
대한민국 대표 간식, 라면이 탄생하는 현장을 공개한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팔도 이천공장에서 하루 120만 개의 라면이 쏟아지는 과정을 직접 확인한다. 자동화된 최신 설비와 꼼꼼한 위생 관리, 그리고 맛의 비결까지 담아낸 흥미로운 탐방기다.
[오늘 또 방문: 스타 밥집] 가수 자두 추천, 일본 현지의 맛을 살린 우동
가수 자두가 추천하는 단골 맛집을 찾는다. 서울 종로구 한옥 한켠에 자리한 ‘기생’은 일본식 우동의 깊은 맛으로 미식가들의 발길을 끈다.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 그리고 특제 고추불고기의 조화가 단골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두 집 살림] 11년째 완도 생일도에서 두 집 살림
섬마을에서 두 집을 오가며 특별한 삶을 이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전남 완도 생일도의 지역아동센터와 마을 공동체 공간, 그리고 고즈넉한 금곡해변이 어우러진 삶의 풍경이 펼쳐진다. 바다와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진솔한 사연이 전해진다.
[아이러브코리아] 북아프리카 튀니지에서 호떡을?!
지구 반대편, 북아프리카 튀니지에서 한국의 대표 길거리 간식 호떡을 만난다.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현지인들이 즐기는 호떡의 색다른 매력과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유쾌한 여정이다.
[사건과 실화] 대한민국 1호 탈북 배우, 김혜영이 사라졌던 이유는?
대한민국 최초의 탈북 배우로 이름을 알린 김혜영, 그러나 어느 순간 대중 앞에서 모습을 감췄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그의 삶의 단면과 진솔한 고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다.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 생생정보’는 매주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