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지만 정말 맛있는데…'최대 33%' 할인 판매하는 '고급 식재료' 정체

2025-08-21 17:38

add remove print link

합천축협, 1++ 등급 프리미엄 한우 할인

경남 합천축협은 농협경제지주 농식품 전문 쇼핑몰인 농협몰에서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1등 맛소가 쏜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앞서 합천황토한우는 지난 7월 농협몰에서 진행한 '내가 1등 맛소?' 행사에서 매출과 판매 수량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한우 품질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성원과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앵콜 기획전이다.

행사에서는 1++등급 프리미엄 한우를 엄선해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우는 풍부한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해 체력 보강과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불포화지방산과 철분, 아연이 고르게 들어 있어 빈혈 예방,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 B군이 많아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뇌 건강과 집중력 향상에도 기여한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 역시 일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식재료다.

합천축협 김용욱 조합장은 "지난 '내가 1등 맛소?' 행사에서 저희 합천황토한우를 많이 사랑해 주신 만큼, 이번 앵콜 기획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합천에서 나고 자란 고품질 합천황토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물가 부담 완화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해당 기획전은 예산 소진 시에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합천군에서는 오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도 개최될 예정이다. 합천황토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축산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축제에는 합천황토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축제장에서는 숯불로 운영되는 구이존을 운영해 합천황토한우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될 것으로 알려졌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