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큐티호러 모드 ON" 롯데월드에 나타난 고스트 타입 포켓몬 군단

2025-09-01 11:26

add remove print link

롯데월드 가을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고스트 대소동’ 공개

귀엽기만 한 줄 알았던 포켓몬이 조금 무섭게 변한다면 어떨까요? 최근 포켓몬이 롯데월드와 함께 색다른 가을 축제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바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고스트 대소동’인데요.

이번 축제에서는 귀여움과 공포,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낮에는 롯데월드 곳곳에서 팬텀, 샹델라, 따라큐 같은 고스트타입 포켓몬들이 불쑥불쑥 나타나는데요. 특히 만남의 광장에 마련된 ‘팬텀의 그림자 저택’에서는 그림자쇼까지 준비돼 있어, 귀엽지만 묘하게 서늘한 기운이 감돌 예정입니다.

밤이 깊어지면 야외 매직 아일랜드가 단숨에 ‘리얼 호러 존’으로 변신하면서 거대한 좀비와 마리오네트가 등장하는데요. 마치 공포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아 괜히 발걸음이 저절로 빨라집니다. 롯데월드 최초로 선보이는 포켓몬 스테이지 쇼, ‘고스트 파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스트 타입 포켓몬들은 물론 피카츄까지 무대에 올라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죠.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고스트 대소동’은 9월 6일부터 11월 16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가을 귀여움과 공포, 웃음과 소름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딱이지 않을까 싶네요!

home 박은해 기자 qdg27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