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달성군 취업박람회, 9일 개최

2025-09-02 15:27

add remove print link

무료 증명사진부터 면접 컨설팅까지, 올인원 취업 지원

2025 대구 달성군 취업박람회가 오는 9일 달성군 화원 농협달성유통센터 대강당에서 열린다. 사진은 올해 상반기에 열린 1차 취업박람회 모습    / 대구 달성군 제공
2025 대구 달성군 취업박람회가 오는 9일 달성군 화원 농협달성유통센터 대강당에서 열린다. 사진은 올해 상반기에 열린 1차 취업박람회 모습 / 대구 달성군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2025 대구 달성군 취업박람회가 오는 9일 달성군 화원 농협달성유통센터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박람회에는 샤니, 평화산업, 대주기계 등 지역 우수 기업 15곳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들 기업은 관리직, 영업직, 비서, 개발, 재무, 생산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현장 면접을 통해 즉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규모는 약 100명으로, 구직자와 기업이 직접 만나는 실질적인 고용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용 외에도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현장에서 취업 정보 제공, 진로 상담, 지역 기업 홍보, 고용 지원 제도 안내 등이 이뤄진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박람회는 청년은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현실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많은 군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일자리 활성화에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은 올해 취업박람회를 권역별로 순회 개최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다사읍에서 세 번째 박람회가 예정돼 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