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부터 호텔까지 싹 다…롯데 모든 계열사 '이날'까지 전격 대규모 할인

2025-09-04 09:48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10일까지만 열리는 '자이언츠 데이' 행사

롯데온이 롯데자이언츠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시내 한 영화관을 찾은 시민들 / 뉴스1
서울 시내 한 영화관을 찾은 시민들 / 뉴스1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10일까지 '자이언츠 데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여기에는 롯데GRS, 롯데호텔, 롯데시네마, 롯데칠성, 롯데웰푸드, 롯데월드 등 주요 계열사가 모두 참여한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행사 첫날부터 앱의 롯데온 전용 페이지에서 편의점 사용 가능 1만 원, 3만 원 금액권을 10% 할인 판매한다.

일자별 대표 혜택도 다양하다. 4일에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지류권, 5일 김해 롯데워터파크 특가권, 6일 롯데시네마 앱 전용 관람권과 팝콘 세트 할인, 7일 롯데호텔 김치 할인전(최대 25%)이 대표적이다.

또 롯데온 내 인기 브랜드를 모은 '탑브랜드 특가전'도 행사 기간 매일 열릴 예정이다. 4일에는 쟌슨빌과 한샘, 5일에는 앙블랑과 농심, 6일에는 오리온과 정관장 추석 선물 세트 등 일자별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 명동 롯데면세점 / 뉴스1
서울 명동 롯데면세점 / 뉴스1

또한 롯데면세점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0명에게 16달러 상당의 스페셜 포인트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롯데온에서 1원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 통합 회원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롯데자이언츠 선수 사인 유니폼(5명), 사인볼(10명), 롯데호텔 치즈케이크(50명), 롯데시네마 관람권 등이 제공된다.

김은수 롯데온 엘타운 팀장은 "자이언츠 데이는 롯데 계열사가 힘을 합쳐 고객과 함께 구단의 선전을 응원하는 축제"라며 "특가 상품과 다양한 경품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과 응원의 열기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home 한소원 기자 qllk338r@wikitree.co.kr

NewsChat